메뉴 건너뛰기

Silk Wave Mission 칼럼



기도는 헛되지 않습니다

기도는 헛되지 않습니다


기도는 헛되지 않습니다

글: 오르한 피차클랄 목사(삼순 아가페교회)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께

여전히 많은 어려움들이 있지만, 동시에 많은 축복을 받고 있는 흑해 지역에서 여러분의 귀한 기도에 감사하며 문안을 드립니다. 저희 역시 여러분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마시아'라는 도시에 살고 있는 한 공무원 형제는 예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지난 5-6년 동안 계속해서 여러 지역으로 전근을 다녀야만 했습니다. 지난 번에 이 형제가 믿음을 굳건히 지킬 수 있도록, 또한 부인의 구원을 위해 여러분께 기도를 부탁드렸습니다. 이번 편지에서 여러분의 기도가 헛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나눌 수 있게 되어서 무척 기쁩니다. 그의 부인이 저희 교회에 나오기 시작했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했으며, 세례 교육을 받고 남편과 함께 세례를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이번 6월에 하나님께서는 저희 교회에서 17명의 새신자들이 세례를 받는 축복을 주셨습니다. 이후 모두가 모여 성찬식을 했습니다. 또한 구원 받은 모든 사람들뿐만 아니라 곧 세례를 받기로 예정되어 있는 5명의 난민 성도들로 인해서 주님을 찬양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격려, 후원으로 인해 저희는 난민 형제들의 필요를 공급해 주고 복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그들이 구원 받을 수 있도록 귀한 통로가 되어 주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르두 아가페교회)

오르두에 개척된 아가페교회를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교회가 사단의 공격으로부터 보호되기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오르두는 삼순과 비교하면 매우 작은 도시이고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교회와 성도들이 쉽게 공격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르두 교회의 적은 성도들이 개척된 건물 교회에서 두려움 없이 계속해서 주님을 예배할 수 있기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오르두 근처에서 약 40km 떨어진 '기레순'이라는 도시에서 저희가 과거에 복음을 전했던 형제들이 오르두에 와서 함께 예배하고 있습니다. 이 형제들 중 E형제는 3년전에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그는 오르두에서 세례를 받는 첫 열매가 될 것입니다.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ISIS의 공격이 다시 시작되면서 많은 난민들이 남쪽에서 터키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들 중 많은 난민들이 흑해 지역으로 보내졌고, 이로 인해 현재 저희 도시 인구의 거의 1/3이 난민입니다. 그들 중 대다수는 이곳에 도착할 때 많아야 300-400달러를 가지고 옵니다. 인신매매업자들은 난민들에게 “1인당 3000달러만 있으면 유럽으로 당신을 보내 줄 수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합니다. 난민들이 겨우 400달러밖에 없다고 이야기하면 “여러분에 대한 불쌍한 마음 때문에 여러분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이야기하지만 결국에는 그들을 속입니다. 

난민들을 배에 태우기까지는 정당하게 대우하지만, 일단 난민들이 에게해를 건너기 위해 배를 타고 나면 그들은 돌변하게 됩니다. 특별히 여성들에게 그렇습니다. 저희는 특별히 저희가 알게 된 사람들로부터 많은 이야기들을 듣습니다. 여러분도 미디어를 통해 소식을 들으셨을 것입니다. 난민들은 배에서 도망치려고 하다가 붙잡히거나 마지막 순간에 익사할 위기에서 구조되기도 합니다. 그들 중 어떤 난민들은 불행히도 생명을 잃기도 했습니다. 

이 어려움에 처한 난민들을 주님께서 보호하시고,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가거나 합법적으로 다른 나라로 이민을 갈 수 있을 때까지 인내심을 가질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주십시오. 이러한 난민들을 돕기 위해 저희는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록 돌봐야 할 많은 가정들이 있지만, 먼저 저희는 40가정을 선택해서 매달 음식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모든 영혼을 향한 주님의 사랑을 증거하려고 노력합니다. 저는 저희 교회의 다른 두 성도들과 함께 제가 이전에 사역했었던 터키 남부를 방문하여 난민들을 도우며, 신약성경을 나누어 주고 함께 기도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기도와 격려,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또한 기도 가운데 여러분을 기억하고 있으며 주님께서 주님의 뜻을 따라 여러분의 필요를 채우시기를 위해 간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