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ilk Wave Mission 칼럼



“터키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터키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터키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스마일 목사의 터키 교회의 강건함을 위한 기도


터키 개신교교회협의회 회장이자 부르사 개신교회 담임인 이스마일 목사가 터키 교회에 대한 기도요청이 담긴 기도편지를 보내왔습니다. 함께 마음을 모아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좌측: 이스마일 목사>



사랑하는 형제, 자매들에게


터키는 지난 한달 여간 많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스탄불 공원의 나무를 자르기 원하지 않았던 작은 그룹의 사람들을 시작으로 터키 전역에 반정부 시위가 일어났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터키의 정치 제도는 이슬람을 믿는 사람들의 요구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었습니다. 이것에 대해 이슬람을 믿지 않는 일반 사람들이 반응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터키는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터키에 다가오는 새 시대를 준비하며 터키의 교회가 더욱 강건해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미래에 사회적 압력이 강해진다 할지라도 교회는 여전히 사회에 속해 있을 것입니다. 특별히 터키 교회가 더욱 강건해지고 사회에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부르사 교회 소식>




지난 6 9일에 두 명의 자매님이 세례를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저희는 계속해서 새로운 성도들과 함께 성경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 9월에 또 다른 세례자들이 나올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교회 건물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위해 많은 일들을 하게 됩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교회 지붕을 수리하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방 의회에 도움을 요청했는데 아직 진행된 사항은 없습니다. 주님께서 지붕 공사에 필요한 재정을 공급해 주시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의 건강에 몇 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몇 달간 여러 가지 검사를 하게 되는데 오직 주님만 신뢰하는 시간들이 되기를 기도해 주세요.


여러분의 신실한 기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스마일 목사 드림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