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김진영선교사)
(매거진 금향로 2015년 9월호) 영적 터치다운 2016 ASK (Arise Shine Kapadokya)
(매거진 금향로 2015년 9월호) 영적 터치다운 2016 ASK (Arise Shine Kapadokya)
영적 터치다운 2016 ASK(Arise Shine Kapadokya)
매거진 금향로 2015년 9월호
매년 9월 미국 전 지역에서 미식축구 경기 정규 시즌이 시작됩니다. 미식축구는 매우 과격한 운동으로 상대편 선수들을 붙잡고 치고 밀고 달리는 가운데 선수들이 강인한 체력, 팀워크, 전략을 통해 상대 영역을 조금씩 침투해 들어가 상대편의 Endline에 공을 터치다운하여 점수를 많이 확보하는 팀이 이기게 되는 경기입니다. 한 번의 터치다운이 경기의 흐름을 바꾸고 역전이 일어나기에 모든 선수들은 공을 터치다운하려고 모든 전략과 에너지를 쏟아붓게 됩니다.사단과 악한 영들의 권세와 어둠과 사망 가운데 고통하는 잃어버린 영혼들이 있는 터키와 중동 지역의 영적 Endline에 이제 기도동역자들이 터치다운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 땅을 영적 터치다운하기 위해 기도의 용사들이 가야 합니다.터키의 사역자들에 의해 터키의 영적 돌파를 위한 연합중보기도회(이하 연중회)가 2007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10년 에베소 연중회를 기점으로 터키와 중동지역의 놀라운 영적 변화들을 우리는 목격하고 있습니다. “여호와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는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한 우리의 연합된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역사와 성령의 능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때의 영적 전쟁 중에 있으며 이 영적 전쟁 가운데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그 땅을 밟고 그 땅을 사로잡고 있는 악한 영들(미혹, 거짓, 분열, 폭력, 이슬람, 미움, 증오 등)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하고, 사로 잡힌 영혼들을 자유케 하기 위해 기도를 통한 권세를 사용해야 합니다. 기도동역자들이 그 땅을 밟고 그 땅의 영혼들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품고 기도할 때 우리는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 능력과 역사를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2016년 연중회의 주제는 "Arise Shine Kapadokya" 입니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보라 어둠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의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나라들은 네 빛으로, 왕들은 비치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 (사 60:1-3)2016년 ASK 연중회(5월 18일 - 22일)에는 터키 교회의 목회자/지도자 300명, 터키 외국인/한국인 선교사 200명, 기도동역자 300명이 모이게 됩니다. 그리고 연중회 전 5월 12일부터 18일까지 단 한 개의 교회도 없는 48개의 주를 포함한 81개 주 터키 전 지역을 20개의 아웃리치팀으로 나누어 기도, 전도, 난민사역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2016 ASK 연중회는 아래와 같이 세 가지의 중요한 의미와 목적이 있습니다.
거짓 선지자들과 적그리스도의 출현, 이단들의 창궐, 이슬람의 전 세계화, 전쟁과 홍수, 화산 폭발과 지진, 수많은 난리의 소문을 듣고 있는 지금 과연 하나님의 진노와 심판이 임하고 있습니다. 주위의 사건과 소식들은 우리에게 불안과 근심과 좌절을 줄 수 있지만 우리에게는 소망이 있습니다. 그 소망은 바로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만왕의 왕으로 만군의 주님으로 다시 오셔서 이 세상과 민족들을 심판하실 것이며 하나님 나라가 완성되는 구원의 역사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사모하며 기도하며 기다리던 그 주님의 나라가 완성되기까지 우리에게는 우리의 거룩한 부르심과 사명이 있습니다.그 거룩한 부르심과 사명은 다시 오실 왕의 대로를 수축하는 것입니다.
"성문으로 나아가라 나아가라 백성이 올 길을 닦으라 대로를 수축하고 수축하라 돌을 제하라 만민을 위하여 기를 들라" (사 62:10)
이제 우리는 일어나야 합니다. 거룩한 빛을 비춰야 합니다. 거룩한 백성들이 걸어올 대로를 닦아야 합니다. 다시 오실 왕의 대로를 수축해야 합니다. 왕의 대로 가운데 있는 돌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리고 만민을 위하여 깃발을 들어야 합니다.
2016년 갑바도기아 연중회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고 완성하는 거룩한 영적 터치다운이 일어나고 우리가 섬기는 지역 교회들의 영적 회복이 일어나 온 열방과 모든 민족을 향한 거룩한 하나님의 군대가 행진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