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고통과 연약함 가운데 처한 튀키르예 영혼들을 위한 기도
주님, 우리 주님의 고난을 깊이 묵상하며, 현재 심한 고통과 연약함 가운데 처한 튀키르예 영혼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의 고통과 연약함 가운데 우리 주님의 강함과 능력이 나타나게 하소서.
현재 고통가운데 신음하는 이재민들의 연약함 가운데 주님의 강함과 능력이 나타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주님, 고난 주간 동안 성전을 성결하게 하신 우리 주님께서 모든 현지의 사역자들을 늘 주님의 성결로 거룩하게 하시고, 구별되게 하시고, 그들로 하여금 그 땅 위에 무너진 다윗의 장막이 온전히 재건되게 하소서
현지 사역자들의 셩결을 위해서 기도하겠습니다.
주님, 열매 없는 무화과 나무를 꾸짖으신 주님께서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수많은 영혼들을 열매가 없는 헛된 종교에 빠지게 한 이슬람의 영을 꾸짖어 주시고, 거짓의 영에 묶여 있는 수많은 영혼들을 주님의 진리와 생명의 품으로 풀려나게 하소서.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무슬림들이 지진의 고난을 통해 참 진리와 생명의 품으로 돌아오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말씀을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범사에 기한이 있고 천하 만사가 다 때가 있나니... 하나님이 인생들에게 노고를 주사 애쓰게 하신 것을 내가 보았노라. 하나님이 모든 것을 지으시되 때를 따라 아름답게 하셨고 또 사람들에게는 영원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셨느니라 그러나 하나님이 하시는 일의 시종을 사람으로 측량할 수 없게 하셨도다." (전 3:1; 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