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역자 소식



[CP사역보고] 카르스에서 보내는 기도편지

swm 2023.01.19 07:45 조회 수 : 15

[CP사역보고] 카르스에서 보내는 기도편지


보고: 다비트/타마르
  • 저희 교회의 새로운 보금자리에 하루 속히 익숙해지게 하셔서 교회가 위치한 지역에서 사역을 빨리 시작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저희 교회 지체들이 사방의 공격으로부터 굳게 서고, 하나님이 주시는 힘으로 믿음 안에 흔들리지 않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어떤 것도 사역에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저희 육체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딸이 머리가 깨진지 12시간도 되지 않아 제 다리가 부러졌습니다. 몇 달이 안되어 첫째 딸도 머리에 금이 갔습니다. 아내는 저희 가정을 돌보느라 온 시간을 쏟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사탄이 계속하여 사역을 방해하지만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그 누구도 저희를 대적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 저희에게 복음을 듣는 많은 사람들이 성령님의 만지심을 경험하고 복음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그리고 그들에게 생명을 내어주신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작년에 많은 동역자들이 터키로부터 추방당했고, 또한 사역을 금지당했습니다. 저희 가정이 지금까지 비자를 유지한 것도 하나님의 기적입니다. 이제 곧 비자가 만료되어 재발급을 신청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뜻이 맞다면 어려움 없이 비자 문제가 잘 해결되게 하시도록, 그리고 하나님의 뜻을 이 땅 가운데서 행하는 것에 비자가 걸림이 되지 않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교회 정기모임

제가 카르스에 온 날부터 꿈꾸던 교회 사역이 실현되어 하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4년 전 카르스에 왔을 때, 저희는 함께 예배할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교회에 갈 기회도 없었기에 가뭄에 콩 나듯이 교회에 갈 기회가 주어지면 그렇게 기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저희와 함께 예배할 수 있는 20여명의 형제 자매들과 예배 장소가 생겼습니다. 덕분에 매일 모이기를 힘쓰고, 주일에는 정기적인 예배와 기도모임을 가지며, 침례 수업, 자기개발 수업, 전도 등 많은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에는 저를 포함하여 주일에 설교하는 형제 세명이 있습니다.

수요일과 금요일에는 체계적인 모임을 주최하여 교회 지체들에게 악기를 가르치고 찬양팀을 준비시키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기도모임을 갖고 있으며, 서로의 근황을 알리고 기도제목을 공유하여 함께 기도하고 함께 응답 받음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에는 N형제와 E형제를 만나 주간 사역 계획을 기획합니다.

새 예배 장소

함께 모여 예배드릴 장소를 찾지 못해 곤란을 겪고 있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가 있었지만, 거리 등 여러 조건이 좋지 않아 기도하던 중에 하나님께서 편의시설이 갖춰진 가장 적합한 아파트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저희 가정과도 거리가 가깝고 따듯하고 아늑하며, 주인과도 아무 문제도 없습니다. 이전 게스트 하우스는 이웃들이 기독교인들이 자신의 빌딩에서 모이는 것, 예배 소리에 생활에 지장이 가는 것 등으로 인해 불만을 표시해 왔습니다.

저희는 기도를 시작하면서 몇 달 동안 여러 집을 보았지만 기독교인이라는 이유로 많은 집주인들에게 거절당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저희가 기도한 모든 조건들을 충족하는 곳을 주셨습니다.

현재 저희는 새로운 장소를 채울 재정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를 드릴 최소한의 물품들도 없어서 기도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정식 교회등록

저희 카르스 교회가 카르스에 정식으로 교회로 등록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사역을 형제 누레틴(Nurettin)과 함께 하였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로 또 다른 가정이 저희 도시로 이사 오게 되어 함께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침례식 예정

저희는 새로 옮긴 교회 처소에서 침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한 새 신자들이 침례 받기를 소원하고 있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