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역자 소식



[현지에서 보내온 사역자 편지] 엠레&푼다 사역자

블루오션 2025.03.28 11:54 조회 수 : 40

  • 엠레&푼다 부부와 온 가족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그들의 삶과 모든 사역들을 통하여 복음의 능력이 아름답게 나타나게 하소서!
  • E형제의 믿음이 말씀과 기도 가운데 더욱 굳건히 서게 하시고, 복음을 향한 새로운 열정이 뜨겁게 일어나게 하소서
  • 섬기는 교회에 주님께서 예비한 건물을 허락하시고 필요한 모든 재정을 하나님의 방법으로 채워 주소서

다음은 현지에서 보내온 사역자 소식입니다. 튀르키예 퀴타히아에서 사역하고 있는 엠레 푼다 가족의 편지를 읽어드리겠습니다.

교인중에 교회와 연락을 끊고 어려움을 겪었던 E의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감사하게도 그가 다시 돌아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깊은 메시지와 성경 구절을 나누며 교회를 격려하고 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암 치료를 받고 호전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기도의 힘에 대한 큰 증거이며, 그의 어려운 상황을 위해 기도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달 초, 남편 엠레는 젊은이들을 사역에 준비시키고 봉사 비전을 심어주는 히스토리 메이커스 과정을 가르치기 위해 자리를 비웠습니다. 퀴타히아 교회에서 여러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다른 학생들은 그들의 열정과 참여에 격려를 받았습니다. 퀴타히아는 다른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작은 교회이기 때문에, 교인들이 비슷한 믿음을 가진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더 넓은 교회를 볼 수 있도록 가능한 많은 과정과 활동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엠레는 디딤, 셀축, 무울라의 서해안 교회들을 며칠 동안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 작은 자매 교회들을 두고 있으며, 작은 팀만으로는 외롭고 힘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엠레는 오랜 친구들을 만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지역 신자들과 식사를 나눌 기회를 즐겼습니다.

우리는 현재 교회 건물에서 이사해야 하는 마감일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시내 중심 근처의 독립 건물을 찾고 있습니다. 아파트를 다시 임대하려면 교회모임을 갖기 위해 건물 내 모든 사람의 허가가 필요해서 아마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위층과 아래층 이웃이 없으면 주일날 소음에 대한 불만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번 주 엠레는 두 건물을 살펴볼 예정이지만 이용 가능한 건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 중 하나가 우리의 필요에 맞기를 희망합니다. 저희의 발걸음을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엠레&푼다

기도 제목입니다

  • E를 돌보시는 하나님께 찬양을 드립니다. 지난 편지 이후 그의 변화는 놀랍습니다. 그가 새로 찾은 열정으로 계속 나아가기를 기도합니다.
  • 튀르키예 전역의 모든 작은 교회와 팀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이 나라는 대부분 미전도 지역이며, 봉사 팀은 사역으로 인해 외롭고 지칠 수 있는 소수의 사람들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이 연결되고 동기 부여되도록 해주세요.
  • 우리 교회 건물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하나님께서 적절한 때에 적절한 장소를 제공하시고, 우리가 그것을 구입하거나 임대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