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 일주일 남은 수양회에 성령님의 부드러운 임재가 친밀하게 임하시고, 특별히 보내주신 세분의 주 강사들(김용훈, 김한요, 이진수 목사)에게 말씀을 주시사, CP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며 꼭 필요한 말씀으로 풍성한 은혜를 채우소서!
- 현재 약 280명이 참석 예정입니다. 특별히 난민 CP들이 현재 사역하는 지역 정부에서 여행 허가를 아무 문제없이 잘 받아 모두 다 기쁜 마음으로 수양회에 참석하게 하시고, 그들 모두에게 영혼육의 참된 Rest(쉼)와 Refresh(소생), Recharge(재충전)의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
- 수양회를 위해 처음부터 기도로 준비하고, 현지에서 최선을 다하여 모든 프로그램을 섬기고 진행 할 팀들에게 하나님의 특별하신 능력과 지혜를 부으시고, 수양회의 모든 프로그램과 경비를 위해 필요한 재정이 온전히 채워지게 하소서!
다가오는 CP 수양회를 준비하시는 준비팀의 구성과 준비 과정 및 내용에 관하여 나눠 주십시오.
김호성 팀장
지금 수양회의 실질적인 준비는 미국 본부 사역자 네 명이 감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지에 계신 코디 선생님들께서는 현지 사역자의 수양회 등록을 위한 중간 과정 역할을 도와주고 계시고, T국에서 BAM 사역 중인 한 분은 수양에 관련된 차량 및 호텔 등 다양한 부분에서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현재까지 줌 미팅을 통해 이들이 정기적으로 만나며 할 일을 점검하고 진행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김성간 선교사
수양회에 참여하는 예비 참가자 외에도, 베델교회에서 약 40명 이상의 봉사자들이 부스를 운영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부스에서는 세족식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이 이뤄지며, 베델교회 봉사팀은 의료 상담, 한방팀, 여성팀, 한국 음식 체험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열린문 장로교회에서는 약 10명 이상의 봉사자들이 모여, CP 가족들의 자녀부터 세 살 이상의 어린이, 초등학생, 중고등부 학생들에게 맞춤형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기도하고 준비하며 수양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이번 수양회에 모든 몇명이나 참석하시게 되나요. CP들과 가족 외에도 참석하시는 분들이 있나요? 그리고 이번 수양회의 주제와 바램이 무엇인가요?
김호성 팀장
이번 수양회에는 현지 CP와 가족 179명, 코디와 가족 28명, 본부 사역자, 현지 사역자로 구성된 봉사팀, 그리고 두 군데 교회에서 온 봉사팀까지 총 285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성간 선교사
과거 4년간 수양회를 개최하지 못한 상황에서, 이번 가족 수양회는 많은 기대 속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수양회 주제는 3박4일 동안의 REST, REFRESH, 그리고 RECHARGE이며, 기도를 통해 이 세 가지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뿐만 아니라 참가하는 CP와 코디, 현지 교회 목사님들, 사역자, 그리고 모든 참여자들이 하나가 되어 이 수양회 동안 진정한 연합을 이루길 바랍니다.
수양회를 준비하시면서 혹시 고충들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양회를 위한 기도제목들을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호성 팀장
수양회를 위한 준비는 재정, 인력 등 여러 어려운 상황에서 이루어졌지만, 하나님의 도움과 더불어 일 하나하나가 채워지고 있다는 것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이 티셔츠부터 다양한 도네이션, 그리고 모든 도움 손길은 하나님의 일하심을 느낄 수 있는 귀한 기회였습니다. 이 수양회를 통해 현지 사역자들이 섬기며 참된 쉼을 누리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힘을 얻을 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믿음으로 온갖 핍박을 이기고 있는 현지 사역자들이 이 수양회를 통해 하나님의 선물을 받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김성간 선교사
기도제목으로는, 모든 CP와 가족이 영적으로 쉬며 재충전되고, 강사님들이 담대하게 말씀을 전하며, 난민 CP들이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특히 난민 CP들에 대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들이 지방 정부의 허가를 받고 무사히 수양회에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수양회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참가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 복음을 전하며, 영적으로 새롭게 충전되는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기도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