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Member   I   Contact  I    English
작성일 2015년 4월 16일
분 류 2015 Kingdome Operation
ㆍ조회: 966  
하나님 나라를 위한 지역 교회의 사명 배우기

-2015 상반기 Kingdom School을 마치고 


여러 동역자님들의 중보기도로 2015 상반기 Kingdom School이 은혜 가운데 잘 마쳐졌습니다.

세리토스 동양선교교회 Kingdom School은 매주 화요일마다 10주간(2/3-4/7) 진행되었고, 지난 4월 7일 총 20명이 수료하였습니다. 얼바인 베델한인교회 Kingdom School은 매주 금요일마다 5주간 (3/6-4/10) 진행되었고, 4월 10일 총 15명이 수료하였습니다. 

 
<세리토스 동양선교교회 KS 수료자와 함께>

Kingdom School은 총 10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art 1의 3개 세션에서는 온 열방과 모든 민족을 향한 하나님의 뜻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이루는 것이며 교회와 성도들은 왕 같은 제사장으로서 잃어버린 영혼들을 하나님 나라로 인도하는 일에 부르심을 받았음을 배웁니다. Part 2의 3개 세션에서는 이슬람은 사단의 도구로 쓰이는 영적 전쟁의 대상이지만, 이슬람을 믿는 무슬림들은 잃어버린 영혼으로서 우리가 아버지의 사랑으로 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Part 3의 3개 세션에서는 이슬람권 선교는 영적 전쟁으로서 가장 중요하고 강력한 전략이 연합하여 중보기도하는 것임을 배우게 됩니다. 

 
<세리토스 동양선교교회 KS>

마지막 Part 4에서는 지역교회는 하나님 나라를 이루기 위한 선교의 주역으로서 부르심을 받았음을 확인하게 됩니다. 특히 이 세션에서는 지역교회가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회복하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고난에 동참하며 중보기도, 장, 단기선교, 재정후원 등의 여러 받은 은사와 모습대로 섬기기 위한 결단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얼바인 베델한인교회 KS 수료자와 함께>

Kingdom School을 마친 수료자들은 직접 현장을 체험하여 중보기도하고 복음을 전하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 세리토스 동양선교교회 Kingdom School 수료자와 베델한인교회 Kingdom School 수료자들 중에서도 이번 터키 아웃리치에 참석하게 됩니다. 또한 베델한인교회 칸투스 팀 22명 역시 매주 월요일마다 Kingdom School을 배우고, 칸투스팀 문화사역(4/16-4/25)을 진행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Kingdom School을 통해 많은 지역교회와 성도들이 하나님께서 선교의 주역으로 부르신 사명을 깨닫고 중보기도자로, 복음 전도자로, 교회 개척자로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0
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