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2-07 02:23
ㆍ조회: 15674  

터키의 엘라즈 지역을 위한 기도


터키의 엘라즈으 지역을 위한 기도


  • 주님께서 엘라즈으와 말라티아의 세우신 교회를 통하여 이번 지진 재해민들과 그 지역에 있는 영혼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이 전파되게 하소서!
  • 재해민들에게 생필품들과 그외 필요한 것들이 계속 터키 국내외에서 부터 공급되게 하셔서, 이 추운 겨울을 잘 견디게 하소서!
  •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과 소망의 복음이 지진을 당한 지역뿐 아니라 터키와 중동 전역에 편만하게 전파되게 하소서!




터키 말라티아에서 온 기도편지

글: 팀과 사라 (말라티아 교회)

 

<Picture Source: https://www.youtube.com/watch?v=20H87HNdtfE>



사랑하는 기도 동역자님께,

엘라즈으에 지진 발생 후, 몇몇 분들이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에 대해 물어왔습니다. 처음에는 충분한 자원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계속되는 여진으로 인해, 엘라즈으에 있는 우리 교회 형제들 중 자신의 집에 머무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교회로 굉장히 많이 모이고 있습니다 (말라티야와 엘라즈으의 사망자 수가 35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으로 다시 들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고 텐트나 다른 대피소에서 잠을 자고 있습니다.

날씨는 너무 춥습니다. 밤의 온도가 섭씨 영하 5도, 때로는 영하 10도까지 내려갑니다. 그런데 담요가 너무 부족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요청하러 교회에 오고 있습니다.

우리 형제들은 지진의 여파로 고통 중에 있는 이들에게 수프와 담요를 나눠주고 있습니다. 수프를 끓일 수 있는 버너가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많은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던 담요는 모두 나눠드려서 없는 상태입니다. 사람들이 담요를 달라고 계속적으로 요청해 와서 가능한 한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있는 외국인  M동역자들은 격려를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 시리아인 크리스천과 크리스천 형제들이 이 도시에서 좋은 대화를 시작하고 있고 이들과 함께 외국인 사역자가 와서 물건을 나눠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누구든지 어려움 가운데 있는 이곳의 교회를 돕기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십시오. 우리가 가장 빨리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주님 안에서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어렵고 힘든 그리고 중요한 이 시기에 저희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팀과 사라 드림






  0
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