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9-11-22 14:08
ㆍ조회: 4327  

터키 삼순교회를 위한 기도 : 재생산하는 삼순개신교회가 바크프 승인을 받다


터키 삼순교회를 위한 기도


  • 삼순 교회를 통하여 흑해 지역에 계속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편만하게 전파되게 하시고, 새 교회들이 세워지게 하소서!
  • 초룸 교회에 세례받은 새신자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지식 가운데 계속 영적으로 성장하게 하소서!
  • 초룸 교회에 필요한 새 영적 지도자들을 계속 세워주소서!



재생산하는 삼순개신교회가 바크프 승인을 받다


글: 오르한 피차클라르 목사(터키)



사랑하는 기도 동역자 여러분,
여러분의 기도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의 기도에 대한 응답으로 놀라운 기적들을 계속 베풀고 계십니다. 주님은 때로는 배에서, 때로는 산에서 그리고 때로는 사람들의 집에서, 실제로 언제나 어디서나 복음 전할 기회를 주시고 있습니다.
초롬에 새로운 교회가 탄생되었어요!!! 이 교회가 어떻게 생겨나게 되었는지 여러분에게 나누고 기도 부탁을 하려고 합니다. 이 초롬 교회의 사진을 여러분에게 보내드립니다. 초롬 교회가 세워진 곳은 원래 결혼식장으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그래서 만약 이곳에 십자가와 알파와 오메가 표시가 없다면, 교회같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바로 주님이 우리에게 약속하셨던 그 교회가 확실합니다. 아이들은 우리가 나누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축복 가운데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구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초룸 개신교회>


다음의 사진에 보면 한 교회개척자 아르칸 사역자의 사진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형제에게 이루어진 놀라운 기적은 바로 하나님께서 하신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이 사역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셨기 때문에 이러한 놀라운 일들이 일어난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도가 없이, 어떻게 이러한 성령님의 강력한 역사하심을 맛볼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우리와 함께 기도해주시지 않았더라면, 어떻게 이 형제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종교로 부터 벗어나 하나님의 구원의 메시지를 받아들일 수 있었겠습니까? 여러분의 도움과 후원이 없었다면, 어떻게 성경이 이 형제에게 전달될 수 있었겠습니까? 저희가 이곳 흑해지역에서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여러모양으로 도와주시고 기도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왼쪽 아르칸 교회개척자, 오른쪽 오르한 목사


 초룸개신교회 교회개척자 나다(빨간 옷)



여러분은 히브리서에 등장하는 믿음의 선진들과 같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골로새서에 나오는 사도 바울과 같습니다. 사도 바울은 골로새 성도들과 만나지 못했을지라도 그곳에 있는 형제, 자매들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여러분은 모세의 팔을 들고 있었던 아론과 홀과 같습니다. 아론과 홀이 모세의 팔을 들고 있었을 때, 이스라엘은 승리를 경험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 가운데 놀라운 축복을 주시길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가족에게 평안과 축복 그리고 위로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가 섬기고 있는 난민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이번 겨울, 이곳 난민들은 음식과 옷이나 난방용품등이 필요합니다. 주님께서 이들의 필요를 공급해주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여러분이 기도와 함께 보내주시는 물품 등은 이곳에 있는 난민들의 필요를 채워주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재 가장 필요한 것은 이곳의 교회개척자들과 교회의 젊은이들이 더욱더 많은 도시에 가서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차량입니다.  복음을 전하기 위해 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버스로 갈 수 없는 도시가 있어 한계가 있는 상황입니다. 기도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여러분에게 너무나도 놀라운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듯이, $600,000가량이 되는 건물을 교회로 사용하기 위해 삼순개신교회 건물을 지었습니다. 저희들은 이 건물을 교회로 사용하기 위해 기독교재단(VAKIF) 등록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놀랍게도 최근 이 건물이 재단 설립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건물은 더욱더 주님이 찬양과 경배를 받게 될 곳으로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저는 주님께서 주시는 평안 가운데 있습니다. 여러분이 후원해주시는 귀한 헌금은 계속해서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시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주님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동역자
오르한 목사 드림






  0
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