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작성자 admin
작성일 10-12
ㆍ추천: 0  ㆍ조회: 4003  
 "e 금향로가 차기까지" 중보기도 동역자들께
 
 

 
요사이는 운전할 때 GPS(Global Positioning System) 를 많이 사용합니다. 
좋은 차종은 GPS가 이미 내장되어 판매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GPS는 잘 모르는 지역의 지리를 자세히 안내해주고, 또한 그 지역에 어떤 관공서와 상점과
식당 및 명소들이 있는지도 알려줍니다. 

무엇보다 GPS는 가고자 하는 목적지에 잘 도착할 수 있도록 운전하는 길을 인도해줍니다. 

"e금향로가 차기까지"는 터키에 거주하지 않는 우리 중보기도 동역자들에게 터키의 전반적인 상황을 알려주는
영적 GPS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를테면 터키의 영적(Spiritual) 상태(Positioning)를 알려주는 SPS라고 할 수 있을까요. 
터키의 정치와 문화의 현주소와 현재 급변하는 주위 나라들과 중동의 상태를 보여주며,
무엇보다 터키의 영적인 변화와 현황을 위해 우리가 여기서 함께 간절히 중보할 기도 제목들을 제시해줍니다.

우리의 중보기도가 향방이 없는 것 같지 않고, 우리의 영적싸움이 허공을 치지 않기를(고전 9:26) 원합니다. 
터키의 영적상황을 정조준(Aim)하여 중보하며 기도하길 소원합니다. 

"e금향로가 차기까지"는 우리 중보기도의 정조준을 도와줍니다.

"e금향로가 차기까지" 발송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미주 연중회(UPM) 본부와 실크 웨이브 선교회(SWM)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든 Staff를 격려하며 축복합니다! 
또한 중보기도자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귀한 중보기도의 동역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계속하여 중보기도 동역자 여러분의 귀한 관심과 기도의 동역을 주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계속 우리의 중보기도를 통하여 터키와 투르크창 및 이슬람권 지역에 새일을 행하시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예비하는 영적회복과 부흥을 이루실 것입니다!

김성간 목사
International Turkey Network (ITN)
United Prayer Movement (UPM) - America

  0
3500